초반줄 덕분에 멘탈은 지켰네~!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산타 첫판에서 장줄 2번타고 수익 많이 나와서
좋아했는데 둘째판에서 절반 털리고
너무 열이 받아서 남은 수익 들고 마감했네요~
줄 아니였으면 그냥 멘탈까지 다 털렸을뻔...ㅋ
좋아했는데 둘째판에서 절반 털리고
너무 열이 받아서 남은 수익 들고 마감했네요~
줄 아니였으면 그냥 멘탈까지 다 털렸을뻔...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