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웠지만 큰손실은 아니라서 다행~
작성자 정보
- 최병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하... 산타 오늘 어렵네..ㅠㅠ
좀 지켜보다 들어갈걸 흐름 잡는다고
들어갔다가 타이밍도 못잡고 먹죽으로 털리고 나오고
또 뱅 찍은건 희안하게 맞아주고 ㅋㅋ 참...
복구 조금 더 진행하고 -23만 손실마감 했네요~
좀 지켜보다 들어갈걸 흐름 잡는다고
들어갔다가 타이밍도 못잡고 먹죽으로 털리고 나오고
또 뱅 찍은건 희안하게 맞아주고 ㅋㅋ 참...
복구 조금 더 진행하고 -23만 손실마감 했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