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드 참 좋은뎅 ~~
작성자 정보
- 사탕그톰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일단 문의 쪽부터 말하면, 이거 생각보다 ㅈㄴ 중요함. 뭐 하나 걸려서 문의 넣으면 답 오는 속도가 빠른 편이라 기다리다 빡칠 일이 거의 없음. 처리도 질질 안 끌고 무난하게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괜히 시간 뺏긴 느낌도 안 남. 케어팀이 항상 있는 느낌이라 문제 생기면 그냥 바로 던지면 된다는 안정감이 있음. 몇 년 쓰면서 이 부분 때문에 크게 스트레스 받은 적은 거의 없음 ㅋ 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