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반칙이지않나요?ㅋㅋㅋ
작성자 정보
- 축축한스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큰 기대 없었어요ㅋㅋㅋ
근데 오늘은 산타가 오늘은 내 편 들어주네요 ㅋㅋ
구간 따라만 갔는데 판이 알아서 맞음ㅋㅋㅋ
이런 날은 더 하면 안 되는 거 알죠?
그래서 산타한테 인사하고 수익 들고 나옴 ㅅㄱㅋㅋ
근데 오늘은 산타가 오늘은 내 편 들어주네요 ㅋㅋ
구간 따라만 갔는데 판이 알아서 맞음ㅋㅋㅋ
이런 날은 더 하면 안 되는 거 알죠?
그래서 산타한테 인사하고 수익 들고 나옴 ㅅㄱ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