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토닥토닥 ...!
작성자 정보
- 냉동참치1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시작을 3연패로 해버리네요 하 ㅋ
근데 산타가 괜찮다는 듯이 연승이 오네요
진짜 망했다 싶은 순간이였는데 와씨...ㅋㅋ
멘탈 잡고 다시 보니까 구간보여서 다행임 ㅠㅠㅠ
25출 55마감 합니다~!!ㅋㅋㅋ
근데 산타가 괜찮다는 듯이 연승이 오네요
진짜 망했다 싶은 순간이였는데 와씨...ㅋㅋ
멘탈 잡고 다시 보니까 구간보여서 다행임 ㅠㅠㅠ
25출 55마감 합니다~!!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