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치긴 했지만 역전승은 역시 재미있네 ㅋ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도 어제처럼 다 먹죽만 하다 나올뻔...
1째방 2째방 둘다 약손실로 마감치고
3번째 방에서 그나마 흐름타서 겨우 수익까지 만들고
또 털릴까봐 바로 마감하고 나옴 ㅋㅋㅋㅋ
23만 마감!
1째방 2째방 둘다 약손실로 마감치고
3번째 방에서 그나마 흐름타서 겨우 수익까지 만들고
또 털릴까봐 바로 마감하고 나옴 ㅋㅋㅋㅋ
23만 마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