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은 낚였네....
작성자 정보
- 기봉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초반 퐁당구간 너무 잘 나와줘서
후반에도 잘나와주는줄 알고 덤벼들었다가
손실만 보고 나왔네....ㅡㅡ
도중에 마감치고 나왔어야 했는데 너무 오기 부린듯 ㅠㅠ
-28만 손실 마감 ㅠㅠ
후반에도 잘나와주는줄 알고 덤벼들었다가
손실만 보고 나왔네....ㅡㅡ
도중에 마감치고 나왔어야 했는데 너무 오기 부린듯 ㅠㅠ
-28만 손실 마감 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