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을 이렇게 받네요~ㅎ
작성자 정보
- 냉동참치1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켜놓고 괜히 부담이 없었던날~ㅎㅎ
그래서 속으로 오늘은 산타가 주는 날이라고 정해버려서 그런가..ㅎㅎ
욕심 안부리고 짧게만 보자고 마음먹었어요ㅎ
판오래 안끌고 딱 필요한 만큼만 참여해서
결론은 수익봤네요!!
스스로 기대를 낮추니 판단이 깔끔해지는듯ㅎㅎ
그래서 속으로 오늘은 산타가 주는 날이라고 정해버려서 그런가..ㅎㅎ
욕심 안부리고 짧게만 보자고 마음먹었어요ㅎ
판오래 안끌고 딱 필요한 만큼만 참여해서
결론은 수익봤네요!!
스스로 기대를 낮추니 판단이 깔끔해지는듯ㅎ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