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망이 답일라나요 ㅋㅋ... 작성자 정보 행복한뱃 작성 작성일 2025.12.28 08:30 컨텐츠 정보 34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초반에 흔들리길래 겁나서 관망좀 하다가 방향 잡히고 들어갔더니 웬걸 ㅋㅋㅋㅋ 기다리길 잘했네요 ㅋ 빨리 안들어가고 천천히 기다리는거도 때론 좋을듯여 ㅋㅋ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