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들어 올 때 노 젓기?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요새 산타에서 흐름이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어제 강승부 타이밍도 성공해서 수익 좀 냈는데
오늘도 그 흐름 이어 나가고 있어요 ㅋㅋ
욕심 부리면 안된다고 하지만 조금만 더 해보려하는데
이게 바로 물 들어 올 때 노 저어라 그런거 아니겠어요 ㅎㅎ
어제 강승부 타이밍도 성공해서 수익 좀 냈는데
오늘도 그 흐름 이어 나가고 있어요 ㅋㅋ
욕심 부리면 안된다고 하지만 조금만 더 해보려하는데
이게 바로 물 들어 올 때 노 저어라 그런거 아니겠어요 ㅎ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