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좋다 말았네...
작성자 정보
- 기봉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아 ... 오늘 산타 플플 뱅뱅 반복나와줄때
수익 잘보고 좋았는데 흐름 퐁당으로
바뀌더니 규칙없이 나와서 수익다뺏김..ㅡㅡ
걍 한템포 쉬었다 들어갈껄 끝까지 달려들어가지고
수익본걸 다털리냐...ㅠㅠ
수익 잘보고 좋았는데 흐름 퐁당으로
바뀌더니 규칙없이 나와서 수익다뺏김..ㅡㅡ
걍 한템포 쉬었다 들어갈껄 끝까지 달려들어가지고
수익본걸 다털리냐...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