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는 수익이 국룰이지~
작성자 정보
- 기봉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제처럼 산타에서 안당할려고
오늘은 수익 나와줄때 딱 먹고 나왔네요~
손실로 출발해서 좀 불안하긴 했는데 퐁당도 나름 먹기 좋았고~
패턴은 어렵지않게 나와줘서 굳!!
43만 수익 마감~ㅎ
오늘은 수익 나와줄때 딱 먹고 나왔네요~
손실로 출발해서 좀 불안하긴 했는데 퐁당도 나름 먹기 좋았고~
패턴은 어렵지않게 나와줘서 굳!!
43만 수익 마감~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