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죽만 스쳐가면 가난해지네...ㄷㄷ
작성자 정보
- 기봉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산타 나름 쉬운패턴들 반복으로 나와줘서
어렵지않게 마무리하고 나온듯?
반복도 안꺽이고 잘나오고~ 퐁당도 중간한번 튕기는거
뺴고는 먹기 나쁘지 않았음~
그런데 먹죽한번 스쳐가니까 수익은 안크네요 ㄷㄷ
어렵지않게 마무리하고 나온듯?
반복도 안꺽이고 잘나오고~ 퐁당도 중간한번 튕기는거
뺴고는 먹기 나쁘지 않았음~
그런데 먹죽한번 스쳐가니까 수익은 안크네요 ㄷㄷ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