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만은 연승이었다는..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엊그제랑 어제 산타에서 성적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2026년은 다 잘풀릴거만 같았는데..
연승흐름 타나 싶었지만 아쉽게 고꾸라졌네요 ㅠㅠ
매일 이길 수 없는거야 당연하지만
왜 이렇게 아쉬운걸까요,, 마음만은 연승이었습니다 ㅜ
그래서 2026년은 다 잘풀릴거만 같았는데..
연승흐름 타나 싶었지만 아쉽게 고꾸라졌네요 ㅠㅠ
매일 이길 수 없는거야 당연하지만
왜 이렇게 아쉬운걸까요,, 마음만은 연승이었습니다 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