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운이 아니라 타이밍...
작성자 정보
- 냉동참치1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솔직히 오늘은 기다림이 전부였어요...
괜히 손 안 대고 보니까 산타가 올 때가 보이더라구요 ㅋㅋ
들어간 판마다 반응이 바로 나옴ㅋㅋㅋㅋ
여기서 욕심 부리면 망한다 싶어서 바로 줄임ㅋㅋㅋ
결과적으로 웃고 나왔네요!!
괜히 손 안 대고 보니까 산타가 올 때가 보이더라구요 ㅋㅋ
들어간 판마다 반응이 바로 나옴ㅋㅋㅋㅋ
여기서 욕심 부리면 망한다 싶어서 바로 줄임ㅋㅋㅋ
결과적으로 웃고 나왔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