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토엔 치킨~!
작성자 정보
- 코코뱅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십니까 행님덜 코코뱅이 인사 오지게 박습니다!@!
오랜만에 맘스터치 햄버거랑 치킨 시켜서 저녁때울까해요
돈썻으니 산타에서 삥뜯어봐야겠쬬...?ㅋㅋㅋㅋ
뜯기면 유감이라 생각하고 맘편히 ㄲㄲㄲ 했는데
오늘은 제가 좀 이뻐보였나봅니다 저녁값 ㅆㅆㅆㅆㅆㅆㅆㅆㅆ
오랜만에 맘스터치 햄버거랑 치킨 시켜서 저녁때울까해요
돈썻으니 산타에서 삥뜯어봐야겠쬬...?ㅋㅋㅋㅋ
뜯기면 유감이라 생각하고 맘편히 ㄲㄲㄲ 했는데
오늘은 제가 좀 이뻐보였나봅니다 저녁값 ㅆㅆㅆㅆㅆㅆㅆㅆㅆ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