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밤의 혈투
작성자 정보
- 시원하게가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ㄹㅇ 오늘 말그대로 혈투 벌였네요 저녁먹고 2시간넘게
컴터앞에서 끙끙거린듯ㅋㅋㅋㅋ 예전엔 날 꼬박새도 감당가능했는데
이제 정말 나이를 먹었나봅니다 밥먹고 입가심으로 콜라도먹고
수익조금 챙겨 산타 베팅 마무리해봅니다
컴터앞에서 끙끙거린듯ㅋㅋㅋㅋ 예전엔 날 꼬박새도 감당가능했는데
이제 정말 나이를 먹었나봅니다 밥먹고 입가심으로 콜라도먹고
수익조금 챙겨 산타 베팅 마무리해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