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 믿고 따라갔더니 깔끔 마감!
작성자 정보
- 기봉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산타흐름 좋네요~ㅎㅎ 먹기좋게 정직하게 나와준듯?
플줄은 중간부터 타서 최대한 안전빵으로 먹고~
먹죽은 나오긴했는데 바로 복구 시켜주네요 ㅎ
68만 마감하고 나왔네요 오늘 흐름 너무 잘맞아 줬음 ㅋ
플줄은 중간부터 타서 최대한 안전빵으로 먹고~
먹죽은 나오긴했는데 바로 복구 시켜주네요 ㅎ
68만 마감하고 나왔네요 오늘 흐름 너무 잘맞아 줬음 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