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시간만 날려버렸네 ㅠㅠ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그래도 바쁜 아침시간 ,, 산타에서 안좋은일이 ㅠ
오늘은 준비를 좀 일찍 마쳐서 베팅을 좀 했는데
오히려 빨리 준비 끝낸게 화가 될줄은요 ㅠ
결과도 좋지않고 그냥 시간만 날려버렸네요..
뭐 이런날도 있고 저런날도 있겠지만요,,
오늘은 준비를 좀 일찍 마쳐서 베팅을 좀 했는데
오히려 빨리 준비 끝낸게 화가 될줄은요 ㅠ
결과도 좋지않고 그냥 시간만 날려버렸네요..
뭐 이런날도 있고 저런날도 있겠지만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