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안 댄 게 잘한행동 같네요~
작성자 정보
- 축축한스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들어갈 수 있는 타이밍이 몇 번 있었는데
산타가 고개 젓는 그림이라 패스했습니다ㅋㅋ
그 선택들이 쌓이니까
손실 구간이 거의 없었고요ㅋㅋ
끝나고 보니 안가길 다행인 판이 몇개있네요 ㅋㅋ
산타가 고개 젓는 그림이라 패스했습니다ㅋㅋ
그 선택들이 쌓이니까
손실 구간이 거의 없었고요ㅋㅋ
끝나고 보니 안가길 다행인 판이 몇개있네요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