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이 살려줬네 후~~
작성자 정보
- 가자가자가보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회식이라 길게 못봤는데ㅋㅋㅋㅋㅋ
산타도 오래 있지 말라 하는 느낌
정한 구간까지만 하고 종료했습니다ㅋㅋㅋㅋ
솔직히 아쉬웠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여기서 멈춘 게 진짜 다행이네요 ㅋㅋㅋㅋ
산타도 오래 있지 말라 하는 느낌
정한 구간까지만 하고 종료했습니다ㅋㅋㅋㅋ
솔직히 아쉬웠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여기서 멈춘 게 진짜 다행이네요 ㅋ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