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이란걸 세워봤다 ㅋ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산타 그림은 좀 어려웠는데
먹죽이나 털릴때는 소액으로 털리고 흐름잡고
수익볼때는 금액좀 올려서 베팅~
나름 전략이였는데 잘먹히네요~손실때 복구도 살짝더 쉽고 ㅋ
43만 마김~
먹죽이나 털릴때는 소액으로 털리고 흐름잡고
수익볼때는 금액좀 올려서 베팅~
나름 전략이였는데 잘먹히네요~손실때 복구도 살짝더 쉽고 ㅋ
43만 마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