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다필요없고 수익만 보면됨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아놔 흐름 잘타서 좀 크게 수익중이였는데..
흐름 한번 나가리되니까 전략이고 뭐고 그냥 연패네.... 하..
내수익..ㅠㅠ 산타 너무하네... 그래도 일당은 챙기고 나왔네요~
17만 마감~
흐름 한번 나가리되니까 전략이고 뭐고 그냥 연패네.... 하..
내수익..ㅠㅠ 산타 너무하네... 그래도 일당은 챙기고 나왔네요~
17만 마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