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아 네월아~~
작성자 정보
- 코코뱅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십니까 행님덜 코코뱅이 인사 박습니다!!!
주말이니까 술로 밤을 채우며 천천히 느리게 베팅해봤는데
술먹으니까 도파민이 훨씬 쫘악 올라오네요ㄷㄷ;;;;ㅋㅋㅋㅋ
오늘도 산타에서 잘먹고갑니닷!!!!!!
주말이니까 술로 밤을 채우며 천천히 느리게 베팅해봤는데
술먹으니까 도파민이 훨씬 쫘악 올라오네요ㄷㄷ;;;;ㅋㅋㅋㅋ
오늘도 산타에서 잘먹고갑니닷!!!!!!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