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같은 연패는 또 처음이네...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왜 항상 후반에 털리는 것인가...ㅠㅠ
11번 연속패 말이 됨? 아니 중간중간 한텀씩
쉬고 베팅했는데도 그냥 다 피해가네 ㅠㅠ
멘탈도 털리고 수익도 털리고..오늘은 일단 손실마감했네요..
11번 연속패 말이 됨? 아니 중간중간 한텀씩
쉬고 베팅했는데도 그냥 다 피해가네 ㅠㅠ
멘탈도 털리고 수익도 털리고..오늘은 일단 손실마감했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