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바람 무쳤따 ㄷㄷ;;;;;
작성자 정보
- 코코뱅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십니까 행님덜 코코뱅이 인사 올립니다
이정도면 진짜 감기 걸리는게 합법인듯요
보일러 잘 안트는데 자다가 추워서 보일러틀고 다시잤네요ㅋㅋㅋㅋ
눈뜨자마자 촉이와서 컴터앞에 앉아서 베팅했는데
수확이 나름 괜찮았네요 실하게 잘익었습니다ㅎㅎ
이정도면 진짜 감기 걸리는게 합법인듯요
보일러 잘 안트는데 자다가 추워서 보일러틀고 다시잤네요ㅋㅋㅋㅋ
눈뜨자마자 촉이와서 컴터앞에 앉아서 베팅했는데
수확이 나름 괜찮았네요 실하게 잘익었습니다ㅎ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