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제자리걸음....
작성자 정보
- 기봉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아.. 아직 복구 할거 절반 남았는데 오늘 산타 쉽지않네..ㅠㅠ
나름 흐름 따라간다고 잡고 수익 봤는데 그게 초반에만 그렇고
이후부터는 7연패...ㅡㅡ 일상이 먹죽이네 ㅠㅠ
-48만 손실... 하.. 복구는 제자리걸음 ㅠㅠ
나름 흐름 따라간다고 잡고 수익 봤는데 그게 초반에만 그렇고
이후부터는 7연패...ㅡㅡ 일상이 먹죽이네 ㅠㅠ
-48만 손실... 하.. 복구는 제자리걸음 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