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구할때만 잘되는 이유는 뭐지...ㅡㅡ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제 손실이 너무커서 오늘좀 쫄았는데 다행히도
산타가 나름 잘나와줬네요~ 흐름잡기도 쉽고 꺽여도
한텀뒤에 바로 다시 잡힘 ㅋ 오늘은 수익나올때까지 딱먹고
챙기고 나왔네요 46만 출~ 복구할려면 한참임..ㅠㅠ
산타가 나름 잘나와줬네요~ 흐름잡기도 쉽고 꺽여도
한텀뒤에 바로 다시 잡힘 ㅋ 오늘은 수익나올때까지 딱먹고
챙기고 나왔네요 46만 출~ 복구할려면 한참임..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