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출근 어떡하지...???
작성자 정보
- 엎치성공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날씨가 너무 추워서 못하겠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도로도 얼었고 여기저기 교통사고소식 많이들리던데
초딩때처럼 자연재해로 등교안하고 이런거 없나ㅠㅠㅠㅠㅠ
씁쓸해하며 베팅 깔짝 해보고 수익조금챙겼는데
오늘도 산타카지노는 사랑입니다^^
도로도 얼었고 여기저기 교통사고소식 많이들리던데
초딩때처럼 자연재해로 등교안하고 이런거 없나ㅠㅠㅠㅠㅠ
씁쓸해하며 베팅 깔짝 해보고 수익조금챙겼는데
오늘도 산타카지노는 사랑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