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실 복구 수익 오늘 다하고왔네 ㅋ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산타에서 첫테이블 손실보고..
두번째 테이블에서 복구 하고..
세번재 테이블에서 수익보고 ㅋㅋㅋ 이거 무슨 순서대로인가?
그래도 수익으로 마감치고 나와서 다행~ 저번에 손실본거
복구도 다 못했는데 오늘까지 손실이였으면 딥빡...
두번째 테이블에서 복구 하고..
세번재 테이블에서 수익보고 ㅋㅋㅋ 이거 무슨 순서대로인가?
그래도 수익으로 마감치고 나와서 다행~ 저번에 손실본거
복구도 다 못했는데 오늘까지 손실이였으면 딥빡...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