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 추워
작성자 정보
- 코코뱅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십니까 행님덜 코코뱅이 인사 오지게 박습니다
아침에 강추위에 칼바람 진짭니까....???
출근하다가 얼음될뻔ㅋㅋㅋㅋ 현장인데 추워서 손아픈적 오랜만인듯
빠른퇴사를위해 산타카지노랑 쿵짝쿵짝 맞춰봤는데
수익 낫뱃입니다ㅎㅎ
아침에 강추위에 칼바람 진짭니까....???
출근하다가 얼음될뻔ㅋㅋㅋㅋ 현장인데 추워서 손아픈적 오랜만인듯
빠른퇴사를위해 산타카지노랑 쿵짝쿵짝 맞춰봤는데
수익 낫뱃입니다ㅎ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