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마저 잃으면 진짜 섭하지~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제의 패배가 아프고 무섭긴 하지만
지나간건 지나간대로 흘러보내려구요 ㅋㅋ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산타로 고고!!
초반부터 잘 풀려서 수익 봤네요 ㅎ
오늘마저 잃으면 진짜 섭섭할뻔 했는데~ 다행입니다!!
지나간건 지나간대로 흘러보내려구요 ㅋㅋ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산타로 고고!!
초반부터 잘 풀려서 수익 봤네요 ㅎ
오늘마저 잃으면 진짜 섭섭할뻔 했는데~ 다행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