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웠지만 만족한 결과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아 오늘 좀 아깝네.. 수익 잘봤는데
후반가서 절반정도 털리고 나옴..ㅠㅠ
산타가 잘나올때는 진짜 잘나오는데
딱 먹고 타이밍 좋게 나오기가 힘듬...
그래도 남은수익도 47만이라서 좋게 수익마감!!
후반가서 절반정도 털리고 나옴..ㅠㅠ
산타가 잘나올때는 진짜 잘나오는데
딱 먹고 타이밍 좋게 나오기가 힘듬...
그래도 남은수익도 47만이라서 좋게 수익마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