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밤은역시~~
작성자 정보
- 코코뱅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십니까 행님덜 코코뱅이 인사 오지게 박습니다!!
오늘도 굽이굽이 힘들었던 길을 지나
겨우겨우 산타의 늪에서 빠져나왔네요 오늘따라 더 먹죽시켜서
진짜 쫄깃쫄깃했다... 주말이니까 순대국밥에 소주나 한잔해야겠네요ㅎㅎ
오늘도 굽이굽이 힘들었던 길을 지나
겨우겨우 산타의 늪에서 빠져나왔네요 오늘따라 더 먹죽시켜서
진짜 쫄깃쫄깃했다... 주말이니까 순대국밥에 소주나 한잔해야겠네요ㅎ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