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 벌 받았나..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주말마다 가족들이랑 교회를 가는데
저는 오늘 유난히 가기 싫은겁니다 ㅠ
그냥 좀 집에서 편하게 쉬고 싶은데
그래서 결국 안가고 혼자 남아서 산타랑 놀았어요
그런데 교회 안오고 바카라 한다고 하나님이 화나신듯..ㅠ
저는 오늘 유난히 가기 싫은겁니다 ㅠ
그냥 좀 집에서 편하게 쉬고 싶은데
그래서 결국 안가고 혼자 남아서 산타랑 놀았어요
그런데 교회 안오고 바카라 한다고 하나님이 화나신듯..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