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게 줄까지먹고 마감~!
작성자 정보
- 최병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역시 산타는 잘주는 딜러분 보여서 들어가니까
흐름이 이쁘게 나와주네 ㅋㅋ
딜러빨 너무 받는거 같은 기분이...ㅋ 첫 퐁당 에서 수익좀 보고
첫 플줄을 간본다고 놓쳐서 못먹고 두번째 줄은 그래도 먹고 나왔네요 ㅋ
딱 줄까지만 먹고 수익나쁘지 않아서 들고 마감!!!
흐름이 이쁘게 나와주네 ㅋㅋ
딜러빨 너무 받는거 같은 기분이...ㅋ 첫 퐁당 에서 수익좀 보고
첫 플줄을 간본다고 놓쳐서 못먹고 두번째 줄은 그래도 먹고 나왔네요 ㅋ
딱 줄까지만 먹고 수익나쁘지 않아서 들고 마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