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되는 게 없네요..ㅠ
작성자 정보
- 가자가자가보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켜자마자 분위기부터 별로였고
판 볼수록 괜히 답답해짐
눌렀다 하면 엇나가고
시간이랑 돈이랑 괜히 쓴기분..ㅠㅠ
결과는 보기 싫어서 바로 껐어요ㅠㅠ
그래도 산타카지노 출석이벤은 챙기니까 좋네요ㅠ
판 볼수록 괜히 답답해짐
눌렀다 하면 엇나가고
시간이랑 돈이랑 괜히 쓴기분..ㅠㅠ
결과는 보기 싫어서 바로 껐어요ㅠㅠ
그래도 산타카지노 출석이벤은 챙기니까 좋네요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