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될때는 눈치봐서 수익들고 나오기~
작성자 정보
- 기봉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초반부터 어렵더니 끝까지 어렵네...ㄷㄷ
그래도 산타가 죽이진 않고 살려는 주네요 ㅋ 다행..
아침부터 쭉 먹죽만 하다가 흐름 잡힐때
33 패턴 좀 먹고 수익전환되서 일단 수익들고 나왔네요~
길게 끌어봤자 털릴것 같아서 약수익 마감~!
그래도 산타가 죽이진 않고 살려는 주네요 ㅋ 다행..
아침부터 쭉 먹죽만 하다가 흐름 잡힐때
33 패턴 좀 먹고 수익전환되서 일단 수익들고 나왔네요~
길게 끌어봤자 털릴것 같아서 약수익 마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