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선가 봤던 흐름인데 퐁당먹기 좋음 ㅋ
작성자 정보
- 최병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산타에서 오늘 퐁당 은근히 맛있게 먹고 나옴 ㅋ
한번씩 뱅 으로 꺽이는데 3발짜리라 먹기가 애매...
그래도 찍은게 잘들어가서 한두번은 먹고나옴 ㅋㅋ
퐁당 다시 이어져서 먹다가 흐름 패턴으로 바껴서
조금 털리고 남은 수익챙기고 나옴~ 47만출~
한번씩 뱅 으로 꺽이는데 3발짜리라 먹기가 애매...
그래도 찍은게 잘들어가서 한두번은 먹고나옴 ㅋㅋ
퐁당 다시 이어져서 먹다가 흐름 패턴으로 바껴서
조금 털리고 남은 수익챙기고 나옴~ 47만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