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겨우 수익봤는데 뿌듯하네?ㅋ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산타오늘 끈질기네 ㅋㅋ 첫판 손실 두번째 판 수익 세번째판 손실..
아오.. 먹죽종일하니까 지쳐서 그만할까하다가 막판만하고
들거간게 수익으로 나와줌 ㅋㅋㅋ 역시 존버하면 이긴다는말이
이것때문에 그렇나봄 ㅋ 32만 수익!
아오.. 먹죽종일하니까 지쳐서 그만할까하다가 막판만하고
들거간게 수익으로 나와줌 ㅋㅋㅋ 역시 존버하면 이긴다는말이
이것때문에 그렇나봄 ㅋ 32만 수익!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