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베터 희망중....
작성자 정보
- 시원하게가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내년부터 전업베터 해볼까 하는데
겨울에 출근길이 너무 춥고 출근하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네요ㅠㅠㅠ 퇴근하고 컴터앞에 앉아서 산타 잠깐 했는데
30분에 23만원 벌었는데 매일 이렇게된다면 전업베터할텐데ㅜㅜㅜ
겨울에 출근길이 너무 춥고 출근하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네요ㅠㅠㅠ 퇴근하고 컴터앞에 앉아서 산타 잠깐 했는데
30분에 23만원 벌었는데 매일 이렇게된다면 전업베터할텐데ㅜㅜ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