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나만의 원칙이 중요함^^
작성자 정보
- 냉동참치1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새로 세운 배팅 원칙대로만 했어요~~
중간에 흔들릴 뻔했지만 꾹 참고 가니까 수익이 나네요 !!
감에 의존하는 것보다 시스템대로 가는 게 무조건 이득인 듯^^
오늘 기분 좋게 마무리합니다~~ㅋㅋ
중간에 흔들릴 뻔했지만 꾹 참고 가니까 수익이 나네요 !!
감에 의존하는 것보다 시스템대로 가는 게 무조건 이득인 듯^^
오늘 기분 좋게 마무리합니다~~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