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그림 낫베드~
작성자 정보
- 최병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아니 찍어서 꺾은부분까지 다맞춰버리니까 겁나 뿌듯하네 ㅋㅋㅋ
퐁당먹고 반복나와줘서 반복 먹고 꺽는부분 다 찍어서 맞추고 ㅋㅋ
다시 퐁당에 변칙나와서 수익좀 털리고 ㅠㅠ
남은 수익 들고 나옴.. 산타가 그림좋을때는 잘주는 날이 있는거 같은 기분이..
오늘도 낫베드 였음 ㅋ
퐁당먹고 반복나와줘서 반복 먹고 꺽는부분 다 찍어서 맞추고 ㅋㅋ
다시 퐁당에 변칙나와서 수익좀 털리고 ㅠㅠ
남은 수익 들고 나옴.. 산타가 그림좋을때는 잘주는 날이 있는거 같은 기분이..
오늘도 낫베드 였음 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