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뤼베뤼 궀~~~
작성자 정보
- 코코뱅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십니까 행님들 코코뱅이 인사 오지게 박습니다
기분좋게 사뿐사뿐 퇴근길 밟아주시고
오늘따라 퇴근하는데 차가 많아서 좀 느리게 퇴근했어도
퇴근했다는 마음때문인지 모든게 너그러워지는ㅋㅋㅋㅋ
산타 충해서 베팅갔다 마감까지 찍었는데 너무굿입니다 굿~~~
기분좋게 사뿐사뿐 퇴근길 밟아주시고
오늘따라 퇴근하는데 차가 많아서 좀 느리게 퇴근했어도
퇴근했다는 마음때문인지 모든게 너그러워지는ㅋㅋㅋㅋ
산타 충해서 베팅갔다 마감까지 찍었는데 너무굿입니다 굿~~~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