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튼 패턴맛이 좀 쓰네...
작성자 정보
- 기봉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산타 오늘 좀 빡시네....ㄷㄷ 퐁당은 먹었는데
패턴에서 먹죽하다 수익 다 빨림 ㅠㅠ
어제는 패턴반복 잘나와줘서 수익좀 봤는데
오늘은 패턴에서 다죽음.... 결국 약손실 마감하고 나왔네요..
패턴에서 먹죽하다 수익 다 빨림 ㅠㅠ
어제는 패턴반복 잘나와줘서 수익좀 봤는데
오늘은 패턴에서 다죽음.... 결국 약손실 마감하고 나왔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