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바카라후기

약수익도 어렵게 빠져나오니까 기분은 좋네 ㅋ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오늘 먹죽만 2 테이블을 종일 하다가 나왔는데 수익으로 마감..ㅋㅋ

그래도 산타가 중간중간 쉬운 패턴한번씩 나와줘서

그거라도 먹어놔서 수익건지고 나온듯?

손실마감인줄 알았는데 약수익인데도 은근히 기분좋네요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033 / 1 페이지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