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수익도 어렵게 빠져나오니까 기분은 좋네 ㅋ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먹죽만 2 테이블을 종일 하다가 나왔는데 수익으로 마감..ㅋㅋ
그래도 산타가 중간중간 쉬운 패턴한번씩 나와줘서
그거라도 먹어놔서 수익건지고 나온듯?
손실마감인줄 알았는데 약수익인데도 은근히 기분좋네요 ㅋㅋ
그래도 산타가 중간중간 쉬운 패턴한번씩 나와줘서
그거라도 먹어놔서 수익건지고 나온듯?
손실마감인줄 알았는데 약수익인데도 은근히 기분좋네요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