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복구했으니 만족!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은 첫게임에서 정말 완전히 털려서 멘붕오고...ㅠㅠ
좀쉬었다 두번째 테이블에서 복구.... 휴.. -72만 찍고
연패도 나오고 이걸 더 해야되 말아야되 고민했는데 다행히
복구할때는 또 흐름기가막히게 타줘서 복구는 쉽게하고 나옴 ㅋ
산타가 이럴때는 또 잘주는거 같은 느낌이 ㅋㅋㅋ
좀쉬었다 두번째 테이블에서 복구.... 휴.. -72만 찍고
연패도 나오고 이걸 더 해야되 말아야되 고민했는데 다행히
복구할때는 또 흐름기가막히게 타줘서 복구는 쉽게하고 나옴 ㅋ
산타가 이럴때는 또 잘주는거 같은 느낌이 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