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수익은 없지만 재미는 있었네 ㅋ
작성자 정보
- 기봉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산타 초반부터 연패나오고..ㅡㅡ
먹죽에 복구도 전혀 진행이 안되고 오늘은 뭘해도 안되는 날
인줄 알고 포기할라고 했는데 그래도 마지막흐름에 살려는 주네요 ㅋ
플플뱅뱅 패턴이 안꺽이고 이어져서 그거먹고 복구 까지는 한번에
싹 해버리고 2만 수익으로 마감 ㅋㅋㅋ 오늘 쫄깃하네 ㅋㅋ
먹죽에 복구도 전혀 진행이 안되고 오늘은 뭘해도 안되는 날
인줄 알고 포기할라고 했는데 그래도 마지막흐름에 살려는 주네요 ㅋ
플플뱅뱅 패턴이 안꺽이고 이어져서 그거먹고 복구 까지는 한번에
싹 해버리고 2만 수익으로 마감 ㅋㅋㅋ 오늘 쫄깃하네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