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인 줄 모르겠습니다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제가 워낙 더위를 싫어하는데 그래서 잘 안나가요
유독 여름엔 더 산타에서 많이 시간 보내는듯합니다
그러다보니 밖에도 잘 안나가게 되고
지금이 여름인지도 잘 모르고 살아가는거 같아요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수익보니 좋습니다
유독 여름엔 더 산타에서 많이 시간 보내는듯합니다
그러다보니 밖에도 잘 안나가게 되고
지금이 여름인지도 잘 모르고 살아가는거 같아요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수익보니 좋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