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빡집중 모드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제 산타에게 식보로 패배하고 나서.. 멘탈이 와장창 ㅠ
원래라면 분노해서 더 잃었을거 같은데 이젠 그런 실수는 안해요ㅎ
오늘 지면 연패로 들어가기 때문에 어느 때 보다 집중..
진짜 강하게 느낌 오는 자리 아니면 안들어 갔습니다 ㅋㅋ
시간은 다소 오래 걸렸지만 그래도 결과는 좋았네요~
원래라면 분노해서 더 잃었을거 같은데 이젠 그런 실수는 안해요ㅎ
오늘 지면 연패로 들어가기 때문에 어느 때 보다 집중..
진짜 강하게 느낌 오는 자리 아니면 안들어 갔습니다 ㅋㅋ
시간은 다소 오래 걸렸지만 그래도 결과는 좋았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